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올디너리매직 피카비와 어니스트플라워, 임산부를 위한 태교 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23.03.06  10:02:29

공유
default_news_ad1

-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어니스트플라워의 플라워 클래스 및 피카비의 부모교육 진행

[금천뉴스= 노익희 기자]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육아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과 꽃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어니스트플라워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태교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어니스트플라워의 플로리스트에게 꽃을 배우면서 태아와 신생아의 오감발달과 놀이에 대해 아동발달 전문가의 강의를 듣는 특별한 태교 클래스이다.
 
   
▲ 올디너리매직 피카비와 어니스트플라워, 임산부를 위한 태교 클래스 개최한다.(사진= 올디너리매직 제공)
 
꽃을 만지고 꽃의 향기를 맡고 아름다운 꽃을 보는 것은 임산부의 오감을 자극할 뿐 아니라 뱃속에 있는 태아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태교 활동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어니스트플라워는 피카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가족 성장 플래너’를 상징하는 두 컬러, 그린(green)과 핑크(pink)를 메인으로 한 스페셜한 플라워 클래스를 제공한다. 올디너리매직은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출신의 아동 발달 전문가가 개발한 프리미엄 부모교육과 임산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
 
올디너리매직의 왕예슬 브랜드 팀장은 “피카비 브랜드의 올해 테마인 ‘새로운 시작’에 맞추어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3월은 특별히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엄마로 새롭게 태어날 여성들을 위해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올디너리매직 피카비는 영유아를 위한 친환경 프리미엄 놀잇감 정기구독 서비스를 대표 상품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국립중앙박물관, 중앙일보와도 협력하고 있다. 피카비와 함께하는 어니스트플라워는 이번 행사를 모자원 단체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허니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운영해 세계 여성의 날을 더 의미 있게 기념한다.
 
이번 올디너리매직 피카비와 어니스트플라워와의 협업은 육아용품 업계와 구독 업계에서도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행사는 3월 21일 화요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행사 참여 신청은 피카비 홈페이지에서 3월 8일 수요일부터 가능하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