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부교육지원청,‘2022년 남부 학부모회 네트워크 연수 및 토론회 개최’

기사승인 2022.09.29  14:02:53

공유
default_news_ad1

- 학부모 간 정보 교류 활성화 기회 제공, 학부모 토론 문화 확산 기여

[금천뉴스 민주기자] 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철)은  9월 28일에 유·초·중·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및 희망 학부모 대상으로 『2022년도 남부 학부모회 네트워크 온라인(ZOOM)연수 및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부교육지원청이 학부모회 네트워크 사업과 연계하여 학부모 간 정보 교류 활성화 기회를 제공하고자 연수 및 토론회를 계획하였으며 학부모의 서울교육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그 목적으로 한다.
 특히, 올해는 황윤 감독과 함께하는 ‘영화 속 생태 이해하기’ 라는 강의를 주제로 삶의 방향 전환이 필요한 이유를 영화와 함께 풀어가며 생태 전환 교육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160명의 남부 학부모들이 소규모 그룹별로 나눠 주제와 관련한 토론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남부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학부모의 소통과 참여의 민주적 의견수렴 과정을 통해 서울교육 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학부모가 토론 현장에 자율적·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여 만들어 가는 소통 공감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민주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