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 캠핑 다녀왔어요

기사승인 2022.09.27  05:40:46

공유
default_news_ad1

- - 금천구, 같이-희망 가족 캠프 실시 - 초등 4~6학년 자녀를 둔 19가족 대상, 힐링 캠핑 통해 가족 간 화합의 기회 제공

   
▲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 캠핑 다녀왔어요(사진 금천구청 교육지원과 제공)

 

[금천구청 노익희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초등 4~6학년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같이-희망 가족 캠프’를 실시했다.
 
같이-희망 가족 캠프는 부모와 자녀 및 또래 관계 회복 지원 사업인 ‘둥글둥글 이음 프로젝트’ 중 하나로 추진됐다. 금천구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경기도 포천시 파인벨리캠핑장에서 실시했으며, 캠핑을 처음 해보는 가족도 별도 장비 준비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족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우리 가족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레크레이션을 통해 가족 친화를 도모하고, ‘가족 힐링 미니콘서트’, ‘영상 편지’ 등 이벤트로 가족 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가족 캠프가 금천구의 많은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고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