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금천구, ‘덕분에 릴레이’로 의료진에 감사 전해

기사승인 2020.07.14  20:35:43

공유
default_news_ad1

- 3개 전통시장,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의 격려물품 전달!

   
▲ 지난 13일 금천구 은행나무시장 관계자들이 ‘덕분에 릴레이’를 통해 금천구 보건소에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금천뉴스 노익희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했던 지역 전통시장 3곳이 ‘덕분에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가장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릴레이’ 이벤트는 최일선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에게 감사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전통시장별 구매영수증을 모아 일정 목표액 달성 시 보건소, 소방서, 병원 의료진에 격려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다.

구에서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 은행나무시장, 비단길현대시장, 독산동맛나는거리 상점가 등 3개 시장에서 ‘덕분에 릴레이’ 이벤트를 각각 진행했다.

독산동맛나는거리 상점가와 은행나무시장은 각각 지난 11일, 13일에 코로나19 지역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금천구 보건소 관계자들에게 떡, 과일, 라면 등 100만원 상당의 격려물품을 각각 전달했다.

   
▲ 지난 10일 금천구 비단길 현대시장 관계자들이 ‘덕분에 릴레이’를 통해 금천구 소재 서울 바른세상병원에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비단길현대시장도 지난 10일 서울바른세상병원, 희명병원에 각각 80만원 상당의 음료수, 라면 과일 등 격려품을 전달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전통시장이나 상점가에서도 매출 저하로 어려움이 클 텐데,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로 내수 촉진에도 앞장서고 현장의 의료진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구청에서도 지역상권이 살아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함께 코로나19 방역대응도 철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