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카코퍼레이션, 외국인 고객 대상 행정 상담 서비스 행정사법인 광화문과 MOU 체결

기사승인 2024.03.25  11:30:31

공유
default_news_ad1
[금천뉴스 노익희 선임기자] 서울 성수동 MERRY HERE에서는 외국인을 위한 차별화된 자동차 렌트 및 중고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카코퍼레이션(대표 조미영)이 행정서비스 전문 기관인 행정사법인 광화문(대표 최순영)과의 업무협력 양해각서(MOU) 체결을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위카코퍼레이션은 위브링 서비스로 광화문과의 협력을 통해 외국인 고객에게 제공되는 자동차 렌트 및 모빌리티 서비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광화문은 위카코퍼레이션에 대한 행정 자문 및 분쟁 해결 지원, 외국인 고객 대상의 행정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된다.
 
   
▲ 위카코퍼레이션 조미영 대표(왼쪽)와 행정사법인 광화문 최순영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미영 위카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MOU는 위브링 플랫폼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광화문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이 한국에서의 생활에 있어 필요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순영 광화문 대표 역시 "위카코퍼레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이 한국에서의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행정적인 문제를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양 기관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외국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의 이번 협력은 외국인이 한국에서 차량을 렌트하거나 중고차를 구매할 때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향후 양사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