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4.02.02  11:50:45

공유
default_news_ad1
[금천뉴스= 이수진 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월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오픈한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성수동에 있는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에 이어 두 번째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을 콘셉트로 표현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다.
 
   
▲  이니스프리가 2월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사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고객이 직접 체험과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층 규모 매장으로 구성된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니스프리만의 ‘새로운 자연주의의 해석’을 도심 속 이색적인 대자연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으며,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1층 입구 벽면에는 단단한 바위를 뚫고 자라나는 강인한 대자연의 힘과 생명력을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해 방문객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컨베이어 벨트형 진열대 위에서는 이니스프리 그린티의 원료 스토리와 기술력,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시작부터 지금까지를 전시해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1층에서 디아일(THE ISLE)에 충분히 몰입한 뒤 초록빛 조명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레일형 쇼케이스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2층 역시 1층의 디자인과 연결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이곳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일본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1월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그만의 청량한 미소를 머금고 등장해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면서 일본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의 자리를 빛냈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일본레코드협회에서 3개의 스트리밍 ‘골드’ 인증을 추가 획득하며, 총 10개 스트리밍에서 ‘골드’ 인증을 보유해 일본 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일본레코드협회는 곡의 누적 재생 수(스트리밍 부문)를 기준으로 골드(5000만회 이상), 플래티넘(1억회 이상), 다이아몬드(5억회 이상) 등으로 구분해 매달 인증을 부여한다.
 
이니스프리는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월 2일(금)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6000엔(한화 약 5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합성어로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수진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