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7년째 이어 온 파이오링크의 따뜻한 나눔, 김장김치 2,400포기 전해

기사승인 2023.11.30  20:17:38

공유
default_news_ad1
   
파이오링크,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23일 ‘따뜻한 겨울,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은 주식회사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 기업과 함께 금천구 독산주공13단지 임대아파트 에서 ‘따뜻한 겨울,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파이오링크의 후원으로 1,4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2,400포기를 금천구 저소득 장애가정 및 장애인복지시설 400가정에 전했다.
 파이오링크는 2007년부터 해마다 더 많은 장애가정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고 있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은정 관장은 “파이오링크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많은 장애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 역시 “추운 겨울철 모두가 따뜻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에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금천구에 위치한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다가오는 12월 27일에는 저소득 장애가정을 위한 겨울철 생필품 나눔을 계획하고 있다.
 
 

민주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