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금천노인종합복지관, 환경과 마을이 함께하는 개관 22주년 및 노인의 날 기념 경로축제 실시

기사승인 2022.09.29  13:32:23

공유
default_news_ad1
[금천뉴스 민주기자] 서울시립금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구자훈)에서는 오는 10월 개관 22주년 및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경로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경로축제에서는 노인의 날을 의미를 되새기고 개관 22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노인의 날’을 주제로 사행시 짓기, 환경과 이웃을 위한 선배시민 나눔 더하기, 환경·건강·즐거움을 주제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노인의 날’ 사행시 짓기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방문접수,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폼 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 선물 증정 및 복지관 이용자 투표를 통한 ‘감동상’ 시상까지 진행 예정이며, 10월 5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는 선배시민분들과 함께 금천구 일대에서 환경 바로 알기 캠페인과  플로깅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물품과 손편지 등을 제작하여 이웃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10월 7일에는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인생네컷 포토존, 금천 유~퀴즈!, 친환경 용품 만들기, 인바디&골밀도 검사 등 지역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선배시민과 후배시민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하오니, 금천구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금천노인종합복지관(☏02-804-4058)으로 문의하면 된다. 

민주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