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소년의 꿈과 희망으로 반짝이는 뮤지컬 공연

기사승인 2022.09.24  05:46:15

공유
default_news_ad1

- - 금천뮤지컬센터, ‘뮤스테이션’ 공연 발표회 개최 - - 9월 24일(토) 오후 6시, 청소년 창작뮤지컬 클래스 ‘뮤스테이션’ 공연발표회 - 청소년 16명과 서울시뮤지컬단이 꿈을 주제로 만든 3편의 창작

   
▲ 청소년의 꿈과 희망으로 반짝이는 뮤지컬 공연(사진 금천문화재단 제공)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9월 24일 금천뮤지컬센터 금천예술극장에서 (재)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단장 김덕희)과 함께 운영한 ‘뮤스테이션’ 공연발표회를 개최한다.
 
‘뮤스테이션’은 금천뮤지컬센터와 서울시뮤지컬단이 지난 7월부터 3개월간 운영한 전문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뮤지컬계로 진로를 희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오디션으로 청소년 16명을 선발해 서울시뮤지컬단 단원들이 직접 지도에 나섰다. 선발된 청소년들은 △ 대본작성 △ 발성호흡 △ 캐릭터 분석 △ 서울시뮤지컬단이 제작한 뮤지컬 ‘원더보이’ 단체관람 등 총 11회에 걸쳐 전문적인 뮤지컬 교육을 지원받았다.
 
이번 공연발표회는 뮤지컬 창작클래스를 경험한 청소년들이 꿈을 주제로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각색한 3편을 옴니버스 뮤지컬(몇 편의 단편 공연을 묶어 한 편의 공연을 완성하는 작품) 형식으로 선보이는 자리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금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진이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금천뮤지컬센터는 뮤지컬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여왔다”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뮤지컬 창작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