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세계평화홍보대사)선발대회 대성황

기사승인 2022.09.08  13:48:25

공유
default_news_ad1

-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공동주관으로 26일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려진(眞) 임채원, 선(善) 최정인, 미(美) 고은재, 수(秀) 김정온, 려(麗) 서지연 TOP5

   
▲ 진(眞) 임채원, 선(善) 최정인, 미(美) 고은재, 수(秀) 김정온, 려(麗) 서지연 TOP5
[서울지역신문협의회 공동]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엘투에이치컴퍼니, (주)글로라이즈,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회장사:성동신문·광진투데이 대표 이원주)가 공동 주관한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가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지난 26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화성 라비돌리조트 신텍스에서 개최된 2022년 대회에서는 임채원 양이 영예의 진(眞)을 차지했으며, 선(善)에는 최정인, 미(美) 고은재, 수(秀) 김정온, 려(麗) 서지연이 탑5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특별상에는 △베스트 드레스 에티튜드상 김정윤 △우정상 서지연 △마이스타픽상 최정인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 임채원 △인셀텍바이오상 심혜리 △머니투데이 대학경제상 박슬빈 △머니투데이 경기본부상 고은재  △아나운서 주식회사상 현지수 양등이 차지했다.
  200여 명의 참가자 몰린 이번 대회는 경기예선, 서울예선, 지역통합예선을 거쳐 오리엔테이션, 프로필촬영. 철원병영체험수련원과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4박 5일간 안무와 워킹, DMZ 교육을 진행한 뒤 최종 본선 무대에는 12명 참가자가 올랐다.
  진(眞)에 뽑힌 임채원 양은 소감에서 “대회조직위와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진의 명예와 어울리는 수상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공동주관한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대회를 참관하여 대회를 더욱 빛냈다. 

서울지역신문협의회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