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위야 물러가라~ 온라인으로 즐기는 신나는 여름축제

기사승인 2021.07.22  15:46:14

공유
default_news_ad1

- 금천구,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무더위 극복하소’ 라이브 방송 진행

   
 
    [금천뉴스=노익희기자] 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2021년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무더위 극복하소~’를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가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축제의 전 과정을 준비하고 추진한다.
 
 이번 온라인 여름축제에서는 사전에 촬영한 청소년 동아리 밴드와 댄스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체험부스를 통해 ‘선크림 만들기’, ‘달고나 라떼 만들기’, ‘젤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체험부스 참여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배송 받은 키트를 가지고, 방송 당일 라이브 영상을 보며 체험에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방송당일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퀴즈를 통한 안전교육’, ‘공포영화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로축제’, ‘4차산업축제’, ‘폐막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