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정보통신, 금천구 어르신께 행복사진 촬영봉사 진행

기사승인 2021.07.21  19:35:34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9일 금천한내어르신복지센터에서 유성훈 구청장(뒷열 오른쪽 두 번째)이 롯데정보통신 정인태 경영지원부문장(뒷열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천뉴스=노익희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9일(금) 롯데정보통신에서 독산1동 분소지역 어르신 31명 대상으로 행복사진 촬영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사진 촬영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금천한내어르신복지센터에서 진행했고, 어르신들은 촬영을 위해 전문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과 헤어서비스를 받고, 롯데정보통신에서 준비한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다.

행복사진은 롯데정보통신의 사내 동호회 회원들이 직접 촬영과 편집을 하고, 사진은 고급액자에 넣어 2주 후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김치도 함께 전달해 온정을 더했다.

롯데정보통신은 2017년부터 금천구 혜명보육원,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후원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정인태 경영지원부문장은 “어르신들께서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롯데정보통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익희 기자 gcns05@daum.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