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직접 전달 드리는 김장김치로 겨울준비 하세요”

기사승인 2019.12.10  20:52:19

공유
default_news_ad1

-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와 함께 180여 가구에 김장김치 전달해

   

 [금천뉴스 민주기자]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은 금천구 저소득 장애가정을 위해 지난 21일(목),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해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층의 김장비용의 부담을 덜어 겨울철 식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에서 후원한 김치는(80만원 상당) 직접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180여 가구에게 1박스(10kg)씩 전달되었다.
  또한,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의 직원들이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함께 김장김치를 전달 드렸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은정 관장은 “해마다 어려운 장애가정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시는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가 김장김치 나눔행사에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한 김○○씨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보람 있게 생각한다. 마음이 담긴 이 김장 김치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는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다양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장애인 차별, 재산관리 등 법률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무료생활법률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공헌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 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1일 ‘행복한해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서울남부지방법무사회의 직원들이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함께 김장김치를 전달 드렸다.
 문의: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02)6912-8000
 

민주 gcns@hanmail.net

<저작권자 © 금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etNet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setNet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